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잘먹자

편스토랑 기태영 샌드위치 나도 만들어 먹어보다

꿈꾸는 아해 2021. 6. 17. 1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얼마전 편스토랑에서 기태영이 집에서 유진이 해준 샌드위치가 간단하고 맛있다고 그리고 자신의 최고 샌드위치라 하여서 무슨 맛일지 궁금했어요

그래서 꿈꾸는아해도 도전해봅니다

오이 양파 샌드위치 속 재료

재료는 오이와 양파입니다

먼저 양파 반개를 토막 토막 잘게 썰어봅니다

양파 다지기 전 토막 썰기

오이도 반개 정도만 토막 썰기를 합니다

저희는 먹는 양이 적어서 2인분 기준으로 만들었어요

오이 양파 다지기

오이 반 개와 양파 반 개를 토막썰기후에 한 번더 다지기를 했네요

둘이 먹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오이 양파 케찹

그럼 케찹을 다져진 오이와 양파에 적당량을 넣어 주세요

케찹의 새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중간에 한번 더 추가해주세요

샌드위치 소스완성

그다음으로 식빵을 준비해주시고 그위에 잘 섞어진 속재료를 올려주면 끝 입니다

완전 쉽죠


초간단 샌드위치

이렇게 하고 겉에 빵을 올리면 초간단 샌드위치가 됩니다

시간도 오래 안 걸리고 오이 양파 케첩만 있으면 맛있는 샌드위치가 완성 ~!!

초간단 샌드위치 조각

원래 그냥 먹지만 한번 끝을 잘르고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좀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ㅎㅎ

자 이제 여러분들도 초간단 샌드위치 만들기 도전해보세요~

꿈꾸는아해의 요리 따라하기는 계속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