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잘먹자

오늘은 백골뱅이다 - 인어교주해적단 들어보셨나요? 신선한 해산물이 필요할 때마다 찾는답니다

꿈꾸는 아해 2021. 4. 20. 06: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이번에는 인어교주해적단에서 백골뱅이를 사서 먹어보았어요

인어교주해적단은 질 좋은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답니다~^^

카카오스토리에서 검색해보세요~^^

그냥 유동 캔 골뱅이 사 먹을까 했는데 ㅎㅎ

이렇게 먹어볼 기회가 금방 왔네요

인어교주해적단 배송

배송된 스티로폼 박스에 인어교주해적단 파란 테이프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테이프 제거 후 백골뱅이를 확인해볼까요?

인어교주해적단 백골뱅이 -생물

잘 포장되어 있어 깔끔하죠~^^
거기다 살아 있는 생물입니다~~
사진이라 움직임이 안 보이지만 손으로 거드리면 백골뱅이가 꿈틀거리는 게 보여요

먹을 마음이 급해서 영상을 못 찍었네요 ㅜㅜ

백골뱅이 세척

우선 수돗물에 간단하게 세척합니다.
너무 힘주면 껍질이 부서질 수도 있지만~
전 손 힘이 안 쎄니깐~~ 슥슥슥~

삶으려고 백골뱅이 쌓기

씻은 백골뱅이들은 냄비에~~차곡 차곡 담아줍니다
그래도 궁금해하실까 봐 씻고 난 백골뱅이 한 마리 클로즈업해봅니다

세척 후 삶기 전 백골뱅이

삶기 전이라 아직 쏙 숨어 들어가 있네요~^^

조금만 기다려라~~
내 곧 삶아주리다~!!

삶은 백골뱅이

자 이제 다 삶았답니다.

손이가요 손이가 골뱅이에 손이~~

인어교주해적단 삶은 백골뱅이

잘 삶아진 백골뱅이 보이시나요?
삶기 전 보다 살이 조금 나왔답니다.

여기에 포크로 찍어서 살살 돌려주면 골뱅이가 나옵니다

인어교주해적단 백골뱅이 빼기- 내장 끊김

생각보다 쉽게 나오나 했는데 내장이 끊어지는 참사가 발생했어요~

다시 심기일전하고 살살 돌려봅니다~!!

 

인어교주해적단 백골뱅이 빼기- 내장 온전함

이번에는 내장까지 잘 나왔습니다
백골뱅이는 내장도 그냥 먹을 수가 있답니다.

잘까진 백골뱅이를 어머니부터 드리고 아내에게도

마지막엔 제 입으로 쏙~~

조카에게 백골뱅이 빼는 법을 설명해주었습니다

어디 얼마나 잘 빼는지 보실까요?

조카에게 백골뱅이 빼기 알려줌

 이 정도면 첫 골뱅이 빼기를 잘하는 거 같습니다~

조카는 그 이후로 먹지 않고 백골뱅이 빼기만 무한 반복합니다

덕분에 제가 잘 먹었다는~^^

해산물 구매는 인어교주해적단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