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잘먹자

PM체험사례 - 왜 영양에 대해서 알아야 할까?

꿈꾸는 아해 2022. 1. 22. 15: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입니다

오늘은 제가 마시는 PM주스의 체험사례를 소개합니다

PM 3종 세트
NTC 공법


광주광역시 거주하는 52세 ♡♡♡입니다.

1.콜레스테롤 수치 200정상에 295.
2. 10년째 땀구멍막혀 두드러기 증싱 심함
3. 이명 (원인~스트레스)
4. 어지럼증 (본인 목소리에도 어지러움심함)
5. 순간 기억상실증
6. 스트레스 수치 정상 50에 90나옴
7. 오십견과 그로인한 불면증

안녕하세요 PM체험사례를 소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위에 것들은 PM을 만나기전 제 증상을 심한것들로만 나열했습니다.

1. 병원에서 고지혈증 약을 먹지 않으면 위험하다고, 아주 높다고 해서, 그 약이 근육약화등 좋지 않다는 걸 알면서도 방법이 없어서 1년정도 약을 복용중이였습니다. 깜빡하고 약을 먹지 않으면 뒷골에 압이 올라와서 꼭 챙겨멱으면서 암웨이 오메가3랑 뉴트리코어 코엔자임Q10과 함께 타회사의 식품을 꾸준히 먹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간에 피검사를 해보면 콜레스테롤 수치는 낮아지지 않았습니다.

2. 면역력이 약해져서인지 땀이 많던 제가 갑자기 땀이 나지 않으면서 매운것을 먹는다던가, 더운 여름날 햇볓을 쬐거나, 막힌 공간에 있어 몸이 체온이 조금이라도 올라가면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와 고생하였습니다. 혹여 얼굴에라도 올라오면 보기 흉해 출근하기가 어려울 정도였습니다. 겨울에 침대에 장판을 켜고 자거나 이불을 덥고 잔다는건 상상도 못할정도 여서 정말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3. 3번부터 7번까지는 제가 회사에서 막중한 직책과 임무를 맡다보니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난 것들입니다. 처음 증상이 귀에서 메미 우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는데, 병원에 가보니 이석증은 아니고 스트레스로 인한 이명이라고 쉬라고 했지만, 직장인으로서 그게 쉬운일이 아니였습니다. 증상 있을때마다 지어주는 약을 먹으며 증상이 심했다 좀 나아졌다를 반복하더니 급기야 회의를 하거나 교육을 시킬때 제 목소리에도 귀가 울리고 어지러웠는데 업무상 고객 상담까지 해야 하는 자리에 있어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거기에다 어깨의 통증(오십견)으로 인한 불면증까지 겹쳐 오십견 수술해야 한다고 했지만, 1년정도를 책임감 하나로 버텼던 것 같습니다. 오십견 당해 보지 않은 사람은 그 고통 아무도 모를겁니다. 제 몸이 한계가 온 것을 알게 된 것은, 어느 날 퇴근을 하고 집에 가려고 회사 주차장에서 차를 뺐는데, 집이 어딘지도 알고, 집에 가야 된다는 것도 알겠는데 집을 어떻게 가야 하는지 도무지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마치 지우개로 지워진 것 처럼 도무지 기억이 나지 않았습니다. 한참을 그대로 있다가 습관처럼 집에 온 일이 생긴 후 이러다 내가 치매가 걸리거나 회사에서 쓰러지겠구나 하고 다음날 모든걸 내려놓고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검사결과 스테레스 수치가 정상인이 보통 50이라면 저는 90까지 올라갔다고 무조건 쉬라고 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 몸이 먼저라는 생각이 절실히 들고, 만약 회사에서 쓰러지면 이거야 말로 회사에 민폐라는 생각에 퇴사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결론: 병원에 있을때 같이 근무했던 우리 OOO 실장님이 본인의 체험담과 함께 PM식품을 강력히 추천해서 그 때부터(2021.3월경) 기본3종부터 시작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 센타장님을 만나 제 증상과 함께 조언을 해주셨는데 고지혈증 약부터 끊으라고 해서, 그동안 장기적으로 먹었던 모든 식품을 동시에 끊고 시키시는 대로 아침부터 기본 3종과 죽염을 섞어 마시고, 뮤노겐은 식후에 자기전에 리스토레이트를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워낙 몸이 안 좋은 상태라 처음에는 별 반응이 없는듯해서 전화를 해 보면, 믿고 꾸준히 먹으라고 하셔서 믿고, 4개월째 먹고 있는데 불면증은 사라지는 것은 물론, 고지혈증 약을 끊어도 목뒤에 압이 올라오는등의 증상이 사라졌고, 특히나 땀이 납니다. 당연히 두드러기도 없어졌고요.

1번부터 7번증상이 모두 정상이 되어 이제는 사람들에게 PM식품이 최고라고 소개를 합니다.

무엇보다 평생 먹어야 하는 고지혈증 약을 끊고도 압이 올라오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3월경 양자측정을 해 보니 혈관쪽이 빨강 노랑색이였던게 모두 녹색으로 바뀌었습니다.

5월5일에 했을때는 혈관탄성이 파랑색이였는데 7월 20일에 해 보니 콜레스테롤은 물론이고 혈관탄성까지 녹색이라 너무 기쁩니다. 추가로 겔링핏과 콜라겐도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주문해 놨습니다.

현대인들이 많은 식품들을 먹고 있지만, 주위분들에게 PM이 최고라며 자랑을 하고 다닙니다. PM을 소개해준 OOO 실장님과 언제라도 명쾌한 답을 주셨던 @@@ 센타장님과 PM 관계자들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소중한 가족과, 정말 소중한 직장이나 그 무엇이 있으시다면, 무엇보다도 건강을 지켜야 한다는 건 모두들 알고 계실겁니다.

건강을 잃으면 그동안 지켜야 할 것들 모두 잃는것은 물론이고, 건강을 회복시키기에 2배의 기간과 돈이 들어갑니다. 저처럼 아프지 않더라고 건강하실 때에도 PM식품을 생활화 하셔서 더 건강한 가운데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여기까지 체험 사례입니다

PM제품에 관심이 있는 분은 댓글남겨주세요.



PM코리아 한국 가입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www.pmi-korea.com

추천인. 박지수 806795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