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잘먹자

편스토랑 따라하기 마라닭 호랑이 계란 - 류수영 우승하다

꿈꾸는 아해 2022. 4. 30. 1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입니다

편스토랑 애청자 꿈꾸는아해가 호랑이 계란을 만들어 봤습니다

최근 감동란에 반한 꿈꾸는아해는 감동란으로 호랑이계란을 만들어 봤습니다


감동란 한판

감동란은 반숙입니다

반숙은 사랑이지요~^^

편스토랑 마라닭 류수영

TV를 보는데 호랑이계란이라는게 나옵니다

감동란을 까서 계란에 칼집을 낸다음에 튀겨야 합니다

칼집을 안내면 큰일납니다

칼집낸 감동란 튀기기 전

집에 온도계가 없어어 중불에 기름 넣고 끓이다 계란을 넣었어요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색상이 변합니다~^^

와우 신기하네요~^^

칼집낸 감동란 튀기는 중


정말 호랑이 무늬가 생기네요

맛있겠죠?

호랑이계란 반 쪼개보기

이렇게 완성된 호랑이계란 한개를 반으로 쪼개서 먹어봤어요

계란 후라이 할때 튀긴 맛이같이 납니다
식감도 좋고 맛도 좋네요~^^

합격~!!

닭고기 물기 제거하기

이제 닭고기를 요리해볼까요?
물기 핏기 제거하고

프라이팬에 볶다가 소스와 청경채를 넣습니다

편스토랑 마라닭

거기다 함께 동봉된 화조유를 넣었어요

불맛이 추가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마라닭과 호랑이계란

편스토랑 류수영의 마라닭과 호랑이계란의 콜라보레이션!

환상적입니다


주말 아침엔 마라닭과 호랑이계란

아침 식사 준비 끝~!!

편스토랑 덕에 주말을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마라닭 호랑이계란 반숙

호랑이계란 반숙이 보이시나요?

새로운 간식의 탄생입니다

또띠아에 마라닭 싸먹기

또띠아에 마라닭과 마요네즈 소스를 찍어봅니다

이것도 맛이 기가 막히군요

역시 류수영의 우승상품은 기대 이상입니다

여기까지 편스토랑 마라닭 호랑이계란 따라하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