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잘먹자

망원동에 가면 먹어야 할 음식들 - 망원동 우동, 망원시장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꿈꾸는 아해 2022. 2. 19. 10: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햅니다

작년 11월 이 후 다시 찾은 망원동입니다

작년에 망원동 알맹상점을 방문하고 근처에 있던 망원즉석우동집을 찾아 갔었습니다

올해도 알맹상점 방문 후에 다시 망원즉석우동집을 찾아갔어요

최근에 놀면뭐하니? 에  유재석과 미주가 함께 나오기도 했던 장소이죠~^^


망원즉석우동 어묵우동

일반 우동도 있지만 어묵을 좋아해서 어묵우동을 시켜봅니다

원래는 다대기가 같이 나오지만 꿈꾸는아해는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해서 다다기를 따로 달라고 했어요

매운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주문할때 참고하세요
다대기는 따로요~!!

역시 옛추억을 생각나게하는 맛이네요

푸짐한 쑥갓과 그향이 마음에 쏙 듭니다

망원즉석우동 돈까스

그리고 다른 메뉴인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방송에서 미주는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유재석에게 권했는데 유재석은 따로 먹는게 좋다고 했죠

꿈꾸는아해도 바삭함을 느끼고 싶기에 따로 먹었어요
촉촉한 가츠동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미주가 권한 함께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망원즉석우동을 먹고 망원시장을 구경합니다

이번에 찾은 곳은 예전에 돈까스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 집입니다

망원시장 수제까스집

다양한 수제 까스가 있답니다

이번에도 안심 돈까스부터 각자 취향에 맞는 돈까스를 구매 했답니다

아 이정도면 잘 샀네하고 지나 가려했지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결재하면서 보니 불에 구워먹는 아이스크림이 눈에 들어 옵니다

이건 그냥 못지나가겠네요

마시멜로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고 그 마시멜로를 불에 구워서 판매합니다

주문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마시멜로를 구워줍니다

간식에 신이난 꿈꾸는아해

불에 구원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입니다

녹차맛으로 구매했어요

생각해보니 마시멜로를 불에 구워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TV나 영화에서만 봤네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맛을 기대하면서 한입 베어 물어 봅니다

불에 구운 마시멜로는 달고나 맛입니다

달착지근한 맛 다음으로 녹차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군요

생각한 것 보다  맛있네요 ㅎㅎ
다른 맛들(바닐라 초코 딸기)도 궁금합니다


망원시장에 올 때마다 다른 맛도 한번 봐야겠어요

이렇게 망원동에 가면 필수로 먹는 망원즉석우동과 간식들 입니다

아 망원시장 안에는 손칼국수  맛집도 있죠

꿈꾸는아해가 소식가라서 많이 먹지 못합니다

이번에는 즉석우동을 먹어서 다음에 올때 먹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