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행동하는아해/국내발자취

양재동 아쿠아가든에서 물고기과 거북이를 만나다

꿈꾸는 아해 2021. 10. 5. 09: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입니다

얼마전 양재동에 아쿠아가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습니다

드디어 양재 아쿠아가든을 가보게 되었네요

여기는 영동농협의 후원으로 지역주민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네요~^^

기흥이나 잠실에도 다른 분점이 있답니다

양재 아쿠아가든

그럼 입장을 해볼까요?
입구부터 농협 카드 혜택 안내문구가 보입니다

그럼 들어갑니다

아쿠아 가든 큰 수조

들어와서 왼쪽에는 엄청 커다란 수조가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물고기들에게 시선강탈~!!!

이 수조는 직원에게 물어보니 두꺼운 유리와 조명세팅만 1억원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보니 유리 두께가 3cm는 넘는것 같았어요
물만 1톤이 들어간다니 대단합니다

그렇게 생각해보니 다른 아쿠아리움의 유리들은 상상이 안가네요~^^

물고기를 사랑하는 조카

조카는 빨간  물고기를 보고 색깔이 사과같다고 사과 물고기라고 부르기 시작합니다
조카의 손 앞에 있는 물고기 입니다
그 옆에 완전 빨간 물고기는 사과 물고기가 아니라고 합니다 ㅎㅎ
수조를 돌아보니 사과물고기는 네마리 이네요

이번에는 다른 장소로 이동합니다

그곳에는 거북이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거북이 세트

세 종류이 거북이들을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은 정말 혹해서 부모에게 사달라고 조르도록 조성된 장소로 보입니다

작은 거북이

꿈꾸는아해인 저도 구경하는데 직원분이 제 손에 거북이를 올려주십니다

올려주면 사고 싶어지는 작고 귀여운 거북이들입니다

다 커지면 20~25cm 크기가 된다고 하네요

거북이가 나를 바라보는건가

반대로 돌아서 저를 쳐다보는 거북이
손바닥에서 작고 앙증맞은 발을 움직이는데 그 기분이 나쁘지는 않습니다

구성된 세트에서 일광욕 중인 거북이

다른 곳을 보니 준비된 조명아래서 일광욕을 하는 거북이들을 만납니다

거북이는 일광욕으로 등껍질을 말리며 딱딱하게 유지하며 건강을 지킨답니다

음료한잔과 수조 구경

어느새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저는 땅콩 카러멜 라떼를  주무했는데 이거 맛이 오묘하네요

우유에 카라멜시럽  조금 글고 위에 갈은  땅콩이 올려져 있는 음료입니다

고소하긴 한데 제  입맛이 아닙니다.
다음에는 안시켜 먹을겁니다

뭘보시나?

어항속 사진을 찍는데 물고기와 마주칩니다 ㅎㅎ

사진이 꼭 물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분다버그 병음료

아내가 주문한 분다버그 병음료 제 음료랑 가격차이도 안나는데 이게 더 맛있네요~^^

여기는 정말 구석 구석에 수조  배치를 잘 해놓았네요

상어와 물고기

이번에는 상어입니다~^^

이곳에서 인기 있는 장소에 수조가 위치해 있네요

계속 커플들이 번갈아가며 좋은 소파에 앉아있네요

저는 사진만 찍고 다른 물고기 구경하러 이동합니다

칼라 테트라

정말 많은 문고기들이 있는데 핑크색과 녹색으로 등줄기가 물들어 있는 물고기를 찾았습니다

이름이 칼라 테트라라고 합니다

핑크와 그린의 색조화가 잘 어우러져 눈이 호강합니다

양재 아쿠아가든에는 더 많은 종류의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