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잘먹자

언남고등학교 근처 '맘스분식' 톳김밥을 드셔보셨나요?

꿈꾸는 아해 2021. 4. 7. 18: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오늘은 울동네~~
여기서 울동네란 꿈꾸는아해 기준으로 따릉이 타고 30분 거리를 말합니다

언남고등학교 근처 '맘스분식' 여기가 김밥 맛집입니다.

무려 톳 김밥이죠~^^

아내가 동네 지인이 가져온 톳김밥을 먹어보고 저를 데려가 본다고 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언남고등학교 맘스분식

저와 아내는 각자 일을 마치고 따릉이타고 맘스분식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아내가 먼저 도착해있네요

저도 따릉이 주차 완료~!!

따릉이 타고 이동

주차장에 따릉이 두대~^^

맘스분식은 양재 시민의 숲역에서 언남고등학교 쪽으로 들어가시면 위치해있습니다

지도 캡쳐해서 올려요~
자세한 주소는 맨 아래 적었답니다

맘스분식 위치

이제 도착했으니 메뉴를 한번 봅니다~^^

한눈에 들어보는 메뉴판~!!

맘스분식 메뉴

저희는 미리 아내가 도착해서 라면 한 개, 수제 튀김 한 개, 톳 김밥 한 개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서 눈에 띄는게 톳 김밥!! 그리고 수제 튀김~!!
잘 시킨거 같습니다.

맘스분식 내부

내부로 들어오니 아담한 크기에 3개의 테이블과 벽 쪽에 2개의 작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있네요~

맘스분식 인테리어

벽 쪽에 4개의 다른 해바라기 그림이 연녹색 벽과 잘 어울립니다

맘스분식 라면 신라면 예상

제가 들어가서 자리 잡으니깐 그때 김밥과 라면을 내다 주시네요

손님이 오기 전에 라면이 나오면 불어버린다고, 사장님이 제가 도착하면 라면 끓여서 주신거라네요

톳김밥

맘스분식을 찾은 목적~ 바로 톳 김밥이죠! 

플레이팅도 다른 분식집과 다르게 중간에 두 개만~~ 눈에 띄게~ 

톳김밥 한개

김밥 한 개만 확인해보니 톳이 잘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김밥 싸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밥양이 일정하게 둘러싸여 있답니다.

김밥 싸는 솜씨도 아주 훌륭한 맘스분식입니다.

라면과 톳김밥 그리고 밑반찬

라면과 김밥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위에서 전체 사진을 먼저 찍어봅니다.

그러고 보니 수제 튀김을 시킨 것을 잊고 있었어요 

수제튀김세트

김밥 먹는 사이에 수제 튀김이 나와서 따로 사진 찍어 올립니다.

김말이 안에 고추가 들어있는데 약간 매콤한데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제가 느끼기엔 사장님이 맛에 대한 센스가 높으신 거 같습니다.

참고로 전 요린이입니다. ㅎㅎㅎ

이쁜 앞접시

아내와 둘이서 라면도 먹고 있는데 사장님이 귀여운 앞접시를 가져다주셨습니다.

저희는 본격적으로 라면 먹고, 톳 김밥 먹고, 튀김도 먹고 무의식으로 손이 가는 순서대로 열심히 먹었습니다.

제가 입구 쪽에 앉았는데 입구 옆 창가에 맘스분식 명함과 사탕 바구니가 있더라고요

맘스분식 명함과 사탕

맘스 (MOM'S) 분식 주소와 연락처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언남길 57 / 02-6489-7200 

기억해두세요~

맘스분식 창가 글고 천장 전등 인테리어

저는 식사하다 제가 방문한 곳 주변을 잘 둘러봅니다.

처음에 벽에 있는 해바라기 그림들도 보셨죠~

제 앞쪽에는 녹색으로 조명이 따로 달려있어 한 번 찍어 봤어요~

주변 식물들과 잘 어울리는 조명 색입니다.

자두사탕 입가심

주문한 라면과 톳 김밥, 수제 튀김을 다 먹고 나서는 오랜만에 자두맛 사탕을 아내와 한 개씩 먹었답니다.

정말 추억이 맛을 느끼는 사탕이네요~

 

이렇게 양재동 맘스분식에 대한 리뷰는 잘 보셨나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카카오맵] 맘스분식
서울 서초구 언남길 57 1층 (양재동)

http://kko.to/nnbGuv_Yo

 

맘스분식

서울 서초구 언남길 57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