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행동하는아해/건강하자

현대의학 항암치료의 모순 - 원인치료 vs 결과치료 어떻게 해야 하는가?

꿈꾸는 아해 2021. 2. 25. 22: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이번에는 항암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성행되고 있는 현대의학의 항암치료는 합리적으로 검토해보면 모순적 치료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질병들, 특히 암에는 반드시 원인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원인을 알아서 제거하지 않는다면 암은 계속 재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현재 항암치료의 모순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원인을 말해주지는 않고 그 원인 때문에 생기게 된 결과로써의 암 덩어리만 공격하는 원인치료가 아닌 '결과치료'만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인간들의 몸속에서는 매일 암세포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면역체계를 구성하는 면역세포 속에 암세포를 죽이는 '자연항암물질(NK, T, B)'이 생산되고 있어서 그 물질이 암세포들을 매일 죽이고 있기 때문에, 매일 암의 자연치유가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 자연치유현상이 왜 중단되었는지 이 원인을 알아서 제거해야만 진정한 원인치료가 되어 곧 재발이 없는 치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우리는 모두 암환자입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는 이유는 면역세포들이 자연항암물질을 생산하여 암세포를 제거함으로써 암의 자연치유가 매일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이 암환자인데 병원에 가야 하는 환자와 가지 않아도 되는 환자 두 종류의 암환자들이 살고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병원에 가야 하는 암환자는 어떤 사람인가?

암의 자연치유가 중단된 사람들입니다.
그렇다면 암 발생원인은 자연치유의 중단입니다.
이 자연치유 중단의 원인은 면역력 약화에서 오는 거니까
암을 확실하게 치유하는 방법도 확실히 나와 있는 것입니다.

면역력을 회복시키면 됩니다.
면역력이 회복된다면 병원에 가던 암환자는
다시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

이 진실을 알지 못하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의사에게 암세포를 죽여달라고 병원을 찾아갑니다.
의사는 왜 자연치유가 중단되었는지 그 이유를 환자에게 설명해야 하고 자연치유가 일어나도록 환자를 가르치는 것이 암을 치료하는 의사의 자세인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현실은 질병의 근본적 원인을 추구하지 않고 질병자체로 발생되는 증세 치료에만 관심을 쏟고 있고 원인보다는 결과만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고생만 하다가 결국 저 세상으로 간 수많은 사람들..

이 글을 읽고 있는 우리는 다신 이러한 우를 범하면 안되겠지요.

방법을 모르는 분들에게도 반드시 알려줘야 하는 겁니다
방법을 몰랐을 땐 당하지만 방법을 알고도 당하는 건 바보입니다.

암뿐만이 아닙니다..
당뇨, 고혈압, 류머티즘 관절염, 아토피, 치매, 대상포진, 각종 만성질환들..
모든 병은 원인치료 길로 가야 합니다

결국은 자연치유세포가 일하지 않아서 생긴 모든 질환들~

우리는 이 사실을 알았으니 자연치유세포가 좋아하는 것을 해주어야 합니다.

자연치유세포가 가장 좋아하는 산소와 천연 영양소 그리고 운동을 병행하면서 액티바이즈를 충분히 마셔 산소공급을 넉넉히 해주고 세포가 좋아하는 균형 잡힌 각종 천연 비타민과 리스토레이트를 통한 미네랄 섭취로 몸의 전체적인 영양소를 밸런싱 해주는 PM쥬스를 섭취하면서 즐겁게 생활하는 것이 건강한 삶을 사는 지름길인 것이다.

아침에 파워칵테일, 오후에 액티바이즈, 저녁에 리스토레이트 하루 3번의 PM주스 마시기 생활을 통해 아내와 저의 건강이 예전보다는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