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꿈꾸는아해/꿈일기

[꿈꾸는아해] 티스토리 블로그 성장 일기 - 애드센스 동작하다

꿈꾸는 아해 2021. 1. 27. 00: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입니다.

다시 찾아왔습니다.

지난 1월 20일 애드센스 일시 정지가 해제되자마자 다시 광고 게재 제한이 되었었지요.

 

그리고 오늘 드디어 광고 게제 제한이 사라졌습니다.

 

드디어 길고 긴 5주 이상의 대장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1월 20일 이후 중간중간 광고가 뜨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첫날 역시나 안 뜨는구나 그냥 넘어갔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 광고 안뜸

 

그래도 혹시나 궁금해서 다른 게시 글들도 확인해봤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 광고 뜸

 

오잉 광고가 뜨는 것이 있었네요

다른 블로그에서 기다리면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해제된다고 기다리라고 쓰여 있더라고요.

그리고 가끔 광고가 뜬다고 언급하신 걸 봤습니다.

 

그래서 동일 게시글로 비교해 보았습니다.

제 게시글  창세기 13장을 클릭해 보니 공고가 두둥~~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 광고 뜸

 

그러나 5분 뒤 다시 동일 게시글을 접속해보니 광고가 없네요

 

역시 광고 게재 제한이 맞긴 하네요.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 광고 안뜸

 

그래서 다시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 봤습니다.

역시나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메시지가 남아 있네요~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확인

 

그리고 일주일이 지나고 1월 26일 드디어 광고 게재 제한 문구가 사라졌습니다.

길게는 30일 걸리다던데 다행히 저는 일주일 만에 풀렸습니다.

그동안에도 1일 1포 스팅을 꾸준히 작성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풀림

 

기존에 수입은 다 사라지고 다시 일주일간 1$ 수입~

ㅋㅋ 시작하자마자 다사다난했지만 이제는 조심스럽게 블로그 작성에 신중을 기하게 되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분들 애드센스 승인 후 두 가지만 조심하세요.

1. 자신의 게시글의 광고를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2. 자신의 게시글을 지인에게 링크 전달 시 한 번 더 고려해보세요.

지인들이 도와준다고 광고 클릭하다 보면 무효처리될 수 있습니다.

 

그럼 저는 일상으로 돌아가 다시 좋은 내용의 소재로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