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이건 뭐죠?

해피빈 콩기부 한달 후 꽝없는 룰렛 잊지마세요!

꿈꾸는 아해 2021. 2. 16. 21: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네이버 해피빈 콩기부를 하면 일정기간이 지나면 '꽝 없는 룰렛'이 메일로 옵니다.

그래서 한번 룰렛을 돌려보았습니다


꽝 없는 룰렛 3장


지난번 콩3천원을 기부해서 3장의 룰렛 이용권이 생겼습니다

1회 룰렛 이용권이 사용

 

1회 룰렛 이용권이 사용 고고씽~

 

2회 룰렛 이용권이 사용

 

2회 룰렛 이용권이 사용 고고씽

3회 룰렛 이용권이 사용

 

3회 룰렛 이용권이 사용 고고씽

 

3회 모두 사용 300콩

 

3회 룰렛 이용권이 사용 고고씽

3회 모두 100콩 총 300콩 획득

 

해피빈 모으기

 

쇼핑, 블로그, 카페, 지식인, 해피빈 등 5곳에서 콩을 모을 수 있습니다

 

리뷰 - 텍스트 리뷰, 포토 동영상 리뷰

 

쇼핑에는 텍스트 리뷰와 포토/동영상 리뷰가 있습니다

블로그 - PC로 글쓰기, 모바일로 글씨기

 

PC와 모바일 글쓰기 각각 1개씩 주는 군요~

모바일로 작성하면 해피빈 팝업은 어디로 가는걸까요?  

그냥 적립인가? - 연습해봐야겠네요

 

카페 PC로 글쓰기, 플로팅

 

하루에 한번 힘드네요ㅜㅜ


그래도 카페글은 PC로 써야겠다 다짐합니다!!!

 

지식인 답변 플로팅 콩배너

 

지식인은 음 잘 안 쓰는데


이것도 고려해봐야겠네요~

해피빈 콩배너 클릭

 

해피빈 미션과 콩배너 클릭 기억해주세요~!!

도움 주실만한 분

이번 달은 몇 번 빠져서 콩 모으기가 잘 안되네요~^^

글 쓰고도 해피빈 파업을 확인 못한 것도 많네요 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