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이건 뭐죠?

독일 PM은 무엇인가?

꿈꾸는 아해 2022. 5. 16. 22: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입니다

PM주스 3 종



독일피엠에 대해서 아시나요?

1. 피엠 인터내셔널의 뜻은?
PM은 고급이라는 의미의 프리미엄을 PremiuM을 뜻하며 인터내셔널은 국제적인 회사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2. 파워칵테일이란?
힘을 뜻하는 Power (파워)와 혼합물을 의미하는 Cocktail (칵테일)이 합쳐진 단어. 신체에 힘과 활력을 공급해주는 다양한 비타민 B군과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 C, A 등이 함유되어 있고 56가지의 야채, 과일, 곡물 효소가 혼합되어 있는 완전식품입니다.

파워칵테일

특히 독일 현지 농부들과 계약을 맺고 철저한 검사로 유기농 재배된 과일, 야채, 곡물, 허브 등으로 만들어진 체품으로 토질 좋은 미네랄이 풍부한 토양에서 생산된 최상급 재료 기반 식품입니다.

3. 리스토레이트란?
쉬다, 쉼을 의미하는 rest라는 단어가 들어간 Restorate의 사전적 의미는 회복입니다. 뛰어난 재생을 위한 9가지 영양이 풍부한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서 체내 독소를 해독해주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리스토레이트


4. 오토십이란?
자동을 뜻하는 Auto라는 영단어가 들어간 오토십은 자동 결제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5. 액티바이즈란?
액티바이즈는 한국어로 활성화하다를 의미합니다. 신체에 활력을 일으키는데에 특화되어 있는 8가지 비타민 B군과 영양 섭취에 최적인 NTC공법이 신체의 혈액순환, 산소공급, 체온상승, 피로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액티바이즈



6. 베이직스란?
베이직스는 한국어로 기본이라는 뜻인데 기본적으로 우리가 꼭 섭취해야하는 영양분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장건강을 도와줘서 (빼주고) 영양을 넣어주고 (채워주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16가지의 과일, 채소, 곡물에서 나오는 9가지의 식이섬유와 유산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건강과 간기능 향상에 큰 도움을 줍니다.

7. 젤슈츠란?
독일어로 "세포를 보호해준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젤슈츠는 강력한 항산 성분인 베타카로틴, 비타민 C, E, A 등의 다양한 비타민 및 셀레늄 등의 영양소 함유로 유해산소로부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8. 뮤노겐이란?
Multi-Nitric Oxide Generator의 약자 MUNOGEN. 산화질소를 체내에서 만들어주는 (L-아르기닌, L-시트룰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이 제품은 혈관을 확장해주고, 전신으로 신경 신호를 전달하여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고 세포의 손산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적혈구 생성과 피로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산화질소의 발견은 1998년 노벨생리상을 수상합니다.

9. 겔링핏이란?
독일어로 관절을 의미하는 Gelenk와 건강을 의미하는 Fit이 합쳐진 겔링핏은 관절, 연골 건강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겔링핏에 풍부히 함유된 글루코사민 (갑각류 추출 성분)과 콘드로이친 (돼지, 소 껍칠 추출 성분)은 연골을 형성하는 중요한 성분이며 연골 손상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연골 세포의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10. 제너레이션 50+란?
세대를 의미하는 Generation과 50대를 의미하는 50+가 합쳐진 이 제품은 50대에 접어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모든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 눈에 좋은 루테인, 콜레스트롤 수치 감소에 도움을 주고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Q10과 오메가 3, 이소플라빈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홍삼까지 All-in-one 다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11. IB5란?
IB5 구강 스프레이는 이점을 뜻하는 Benefit이 5개가 있어서 IB5라고 불립니다.

1. 점막에 도움을 준다.
2. 신체의 건강을 지켜준다 (면역 향상).
3. 점막으로 흡수되어 세포를 지원한다.
4. 자연의 지식을 담았다 (아유르베다 공법)
5. 즉각적인 솔루션 (DCS 기술 및 생체 이용률)

12. 프로쉐이프란?
영어로 pro는 전문적인이라는 뜻도 있지만 무엇무엇에 좋다, 무엇무엇에 긍정적이다라는 뜻도 있습니다. Shape은 몸매를 뜻하는데 Pro-shape은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데 좋은, 긍정적인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고 신체에 필수적인 영양소와 단백질들로 구성된 프로쉐이프는 한끼 식사를 완전하게 대체할 수 있는 뛰어난 다이어트, 디톡스 식품입니다.

13. 웨이란?
영어로 Whey는 유청이라는 뜻인데 피엠의 웨이는 우유에서 추출한 농축 유청 단백질로 신체의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10종을 포함한 18가지의 아미노산을 함유한 무설탕, 단백질 영양소 식품입니다. 웨이에 포함된 필수 아미노산 10종은 인간의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식품으로 보충 할 필요가 있습니다.

PM 제품들


가입방법은 아래스토리 참조하세요
(추천인. 박지수 8067958)


https://nompjs.tistory.com/m/108

PM 인터내셔널은 어떤회사인가?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유럽에서 최초로 한국 상륙한 독일 MLM 건강기능식품 회사 PM 인터내셔널 1993년 설립되고 27년 된 독일 건강기능식품 회사입니다. 한국지사는 2018년 4월에 라이센스

nompjs.tistory.com


팀파트너 가입시 추천인 추가 해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