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최근에 주문한 젤슈츠가 지난주에 집에 도착해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띠 로 리~~
박스 개봉 시 먼가 먼지가 많아 보였네요
뭐지 하고 자세히 살펴보니
이건 난장판입니다.
뚜껑은 어디 가고 얼마나 파손된 건지 ㅜㅜ
한 개를 빼보니 바다까지 제품이 쏟아져 있네요
눈으로만 봐도 2개 파손 확인이 됩니다
박스 내부를 보니 제품 높이 부분이 찍혀 있습니다.
도대체 어디서부터 망가진 것일까요?
다시 확인해보니 겉모양도 좋아 보이지 않네요.
박스가 왜 찌그러져 있을까요?
저만 이런 제품을 받는 건가 고민에 빠져봅니다.
박스 옆 면에도 찍힌 자국이 보이네요
배송 전부터 계속 불량인지 배송 중 불량이지
알 수가 없답니다.
박스가 전체적으로 불량입니다.
배송상태 문제인지 제품 자체 문제인지 모르지만
정회원이고 정품을 신청한 저는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럼 어떻게야 할까요?
이 꿈꾸는아해는 이렇게 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에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후 전화를 했답니다
PMI 홈페이지 : pm.pmi-korea.com/
고객센터 연락처는 02-838-2688 입니다
전화 걸면 ARS 가 나옵니다
안내에 따라서 교환 번호 선택 후 담당자에게 상황 설명을 합니다.
그러면 제품 파손사진과 구매 영수증 등 사진 찍어서 문자로 보내주는 메일로 회신 보내달라고 알려줍니다
고개센터 메일 : info@pm-international.kr
그러면 고객센터에서 보내준 메일로 회원번호, 파손사진, 구매 영수증을 같이 사진 찍어 보내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면 회수해가실 택배기사분이 연락을 할 겁니다.
그 날짜에 맞추어 박스 다시 포장해서 회수를 맡기면 끝입니다.
이제는 다시 PM주스 젤슈츠가 빨리 오기만 기다려지는군요.
참고사항으로 다시 보내주실 때는 포장 더 튼튼하게 해서 보내달라고 추가 요청해주세요~!!
다음에도 제품 파손 및 교환 시에는 기존에 받았던 메일로 파손 및 교환할 제품 사진과 구매 영수증, 회원번호 등 적어서 보내시면 간단해집니다~
'베푸는아해 > 이건 뭐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쩜삼 알고 계신가요?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안하신 분들은 필수 확인! (0) | 2021.06.05 |
---|---|
삼성 노트북 배터리 수명 연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0) | 2021.04.30 |
PM 주스 프로쉐이프 ProShape 건강한 한끼 식사, 단백질 쉐이크 (0) | 2021.03.21 |
독일 PM 웨이 WHEY - 유청단백질 아시나요? (0) | 2021.03.20 |
PM 인터내셔널은 어떤회사인가? (1) | 2021.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