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고 행동하고 베풀자

삶에 대해서 올바르게 사유하고 행동하며 나누는 삶을 살아봅시다.

베푸는아해/이건 뭐죠?

PM 주스 제품 받았는데 파손이 되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꿈꾸는 아해 2021. 3. 30. 19: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아해 입니다

최근에 주문한 젤슈츠가 지난주에 집에 도착해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띠 로 리~~

박스 개봉 시 먼가 먼지가 많아 보였네요
뭐지 하고 자세히 살펴보니

박스 개봉후 사진

이건 난장판입니다.
뚜껑은 어디 가고 얼마나 파손된 건지 ㅜㅜ

박스 안에 제품 쏟아짐


한 개를 빼보니 바다까지 제품이 쏟아져 있네요
눈으로만 봐도 2개 파손 확인이 됩니다

박스 내부 파손


박스 내부를 보니 제품 높이 부분이 찍혀 있습니다.
도대체 어디서부터 망가진 것일까요?

박스 모서리 찌그러짐


다시 확인해보니 겉모양도 좋아 보이지 않네요.
박스가 왜 찌그러져 있을까요?

저만 이런 제품을 받는 건가 고민에 빠져봅니다.

박스 옆면 찍힘자국

박스 옆 면에도 찍힌 자국이 보이네요
배송 전부터 계속 불량인지 배송 중 불량이지
알 수가 없답니다.

박스전체 불량

박스가 전체적으로 불량입니다.

배송상태 문제인지 제품 자체 문제인지 모르지만

정회원이고 정품을 신청한 저는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럼 어떻게야 할까요?

이 꿈꾸는아해는 이렇게 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에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 후 전화를 했답니다

PMI 홈페이지 : pm.pmi-korea.com/

 

https://pm.pmi-korea.com/

 

pm.pmi-korea.com


고객센터 연락처는 02-838-2688 입니다


전화 걸면 ARS 가 나옵니다
안내에 따라서 교환 번호 선택 후 담당자에게 상황 설명을 합니다.

그러면 제품 파손사진과 구매 영수증 등 사진 찍어서 문자로 보내주는 메일로 회신 보내달라고 알려줍니다

고개센터 메일 : info@pm-international.kr


그러면 고객센터에서 보내준 메일로 회원번호, 파손사진, 구매 영수증을 같이 사진 찍어 보내시면 됩니다.

제품 파손으로 교환 신청 메일 작성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면 회수해가실 택배기사분이 연락을 할 겁니다.

그 날짜에 맞추어 박스 다시 포장해서 회수를 맡기면 끝입니다.

이제는 다시 PM주스 젤슈츠가 빨리 오기만 기다려지는군요.

참고사항으로 다시 보내주실 때는 포장 더 튼튼하게 해서 보내달라고 추가 요청해주세요~!!

다음에도 제품 파손 및 교환 시에는 기존에 받았던 메일로 파손 및 교환할 제품 사진과 구매 영수증, 회원번호 등 적어서 보내시면 간단해집니다~



 

728x90
반응형